Asistente T.I. - 편리한 IT 서비스 보고를 돕습니다.
Asistente T.I.는 Petroleos Mexicanos에서 개발한 내부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IT 서비스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어디에서나 빠르고 쉽게 서비스 장애를 신고하거나 새로운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Asistente T.I.를 사용하면 지원 전문가들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쉽게 연락하고 찾을 수 있도록 필요에 따라 프로필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SAP 계정의 잠금 해제 및 비밀번호 변경, 전화 내선 번호 구성 및 문제 해결, 물리적인 PC 장애, 이메일 구성 및 장애, 트렁크 라디오 장애, SIIC, CONVOL, 상업 포털, SIP 및 도메인 비밀번호 재설정과 같은 기관 시스템 장애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요청의 상태를 추적하고 열린, 닫힌, 취소된 또는 모든 요청만 보기 위해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. 각 요청이 해결된 후에는 간단한 설문 조사를 통해 우리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. 또한, 보고서를 닫을 것에 동의하는지 또는 개선 제안을 제공하는지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.
"알림" 옵션을 통해 IT 서비스 가용성 이벤트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. 가장 좋은 점은 PC에 사용하는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.
저희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능을 주기적으로 추가하고 더 많은 서비스를 포함하여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로 약속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