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istente T.I. - 이동 중 IT 서비스 요청 용이화
아시스턴테 T.I.는 페트로레오스 멕시칸노스가 내부적으로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으로,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어디서든 빠르고 쉽게 IT 서비스 오류를 신고하거나 새로운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도록 사용자를 지원합니다. 프로필을 업데이트하여 지원 전문가가 정확하게 위치를 파악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
아시스턴테 T.I.를 사용하여 SAP 계정의 잠금 해제 및 비밀번호 변경, 전화 내선의 구성 및 문제 해결, PC의 물리적인 결함, 이메일의 구성 및 문제 해결, SIIC, CONVOL, 상업 포털, SIP와 같은 기관 시스템 결함, 잊어버린 도메인 비밀번호 재설정, 트렁크 라디오 결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열린, 닫힌, 취소된 또는 모든 요청을 포함하여 요청의 상태를 필터링하고 볼 수 있습니다. 각 요청이 처리된 후, 간단한 설문 조사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평가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"공지" 옵션을 사용하여 IT 서비스 가용성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 다른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으며, 대신 PC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동일한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. 애플리케이션은 주기적으로 새로운 기능과 더 많은 서비스로 업데이트되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.